□ 이원초등학교(교장 김전환)는 12월 17일 15시에 이원관에서 추운 겨울 날씨에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율을 통해 따뜻함을 선물하는 시간으로 이원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열었다.

□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지키며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꿈과 재능을 선보이는 시간으로 학부모를 모셔 학생들의 실력을 뽐내고 음악 감상을 통해 힐링을 하는 시간을 보냈다.

□ 정기연주회 전에 학부모 연수를 통해 내 자녀를 바르게 기를수 있는 방법에 대한 부모 교육이 이루어 진 후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샴푸만들기를 통해 학부모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원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는 1~2학년들의 특별 연주회 반짝반짝 작은별 곡으로 멋진 공연의 시작의 문을 열었다. 공연의 막바지는 다양한 악기의 협연으로 위풍당당행진곡, 놀람교향곡, 넌 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캐롤 등 멋진 음악들로 이원관이 장식되었다.

□ 이원초등학교는 방과후학교를 통해 학생들의 흥미에 맞는 악기를 골라 바이올린, 첼로, 더블 베이스, 클라리넷, 타악기 등 다양한 악기를 배우고 있다.

□ 이날 정기 연주회는 창단된지 올해 11년 차에 접어들어 제법 악기 연수에 익숙해진 학생들은 매년 다양한 레퍼토리로 모든 관객들에게 안정된 공연을 보여주고 호평을 받고 있다.

□ 김전환 교장은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꿈과 끼를 발산하는 경험을 가질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란다. 이런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더욱더 당당한 자신을 찾는 태도를 기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