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금정숙 센터장 “충북도자원봉사자대회, 준비를 통해 잘 치루겠다”

21일 오전 11시 다목적회관 소회의실에서 제26차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회의가 개최됐다. 사진은 회의에 참석한 운영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21일 오전 11시 다목적회관 소회의실에서 제26차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회의가 개최됐다. 사진은 회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우리고장 주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센터가 새해를 맞이해 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21일 오전 11시 다목적회관 소회의실에서 제26차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운영위원 1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전차 회의록 보고로 시작해 회의안건 보고, 기타 의견 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 안건은 2020년 자원봉사현황, 예산 보고, 사업계획 보고 등으로 회의 중 별다른 의견은 제시되지 않았다. 기타 의견 사항 논의는 향수호수길 탐방 일정 협의로 3월21일로 잠정 결정했다.

올해 자원봉사센터는 충북도센터 연계사업으로 충청북도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6월 중 옥천체육센터에서 열릴 것으로 계획돼있다. 충북도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이를 철저히 준비하겠다는 금정숙 센터장의 언급이 있었다.

금정숙 센터장은 “올해 옥천에서 자원봉사 도 대회가 개최되는데 하나하나 준비해서 잘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군수님과 행정과장, 직원들이 예산 많이 신경써주셔서 여러모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많은 홍보할 테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 음력으로 한 해가 저무는데 수복강녕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연태 운영위원장은 “금년 한 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했으면 한다. 한 해 사업에 대해 위원들에게 부탁드리는 마음으로 이 자리가 마련됐다”며 “작년 한 해 동안 자원봉사센터가 많은 일 했는데 직원들에게 고맙게 생각할 수 있다. 앞으로 많은 봉사 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센터에서 많은 노력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 명단. 임기는 2019년7월1일부터 2021년6월30일까지.

△김연태 △강정옥 △권영건 △김성근 △김충제 △김현숙 △김현호 △서영자 △우을순 △유선관 △유영철 △은봉기 △이금자 △지민배 △한기동 △홍기엽 △황원하 △황태하 △이문형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