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4일까지 총 28팀 참여
한철환연맹회장 "풋살 전용구장이 더 생기길"

제4회 옥천군연맹회장기 풋살대회 직장인부에서 우승한 2201부대

제4회 옥천군연맹회장기 풋살대회가 옥천풋살장에서 2일부터 4일까지 열렸다.

2일에는 직장부 8팀, 3일에는 일반부 7팀, 4일에는 중등부 5팀, 고등부 7팀 등 총 27팀의 경기가 펼쳐졌다.

옥천군풋살연맹은 제28회 충청북도생활체육대회에서 2연패를, 제11회 대전광역시 동구청장배 풋살대회에서 3위를 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나다. 옥천군 풋살연맹 한철환 회장은 “지역에서 좋은 사람끼리 몸 부대끼며 운동하니 즐겁다"며 ”풋살 전용구장이 더 생겨서 동호인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옥천풋살연맹에는 200명이 넘는 회원이 각자의 팀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1부대’ 대위(진)최제흥 소대장은 “처음 전입했을 때 운동하면서 부대원들과 친해졌다”며 “어릴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조기축구를 하며 계속 공을 차왔다”고 말했다. 최 소대장은 조기축구팀 관성연합회에서도 뛰고 있다고.

‘대풍’은 중년 남성들이 힘을 합쳐 만든 팀이다. 대풍이 경기를 할 때마다 노련미와 팀원 간 호흡이 돋보였다. 대풍의 명덕환씨는 옥천군풋살연맹초대회장이다. 명덕환씨는 “가화리 근처에 풋살장이 하나 있긴 하지만 크기가 작아 이용하기에 불편하다”며 “우리지역 내 풋살팀이 많은 만큼 풋살장이 더 확보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밌게 경기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경기 순위

▲직장부 △1위 2011부대 △2위 하나로FC △공동3위 옥천복지연합-A, 대풍

▲일반부 △1위 옥천FS-B △2위 옥천FS-A △공동3위 서대리FC, 죽향

▲고등부 △1위 다이길거같은데 △2위 정수복숭아 △공동3위 언더독, 우성아

▲중등부 △1위 최이태회장 △2위 발바닥키스 △공동3위 옥천유소년FS, 로플

김재종군수, 김외식 군의회 의장, 우리 지역 내 풋살동호인 등이 제4회 옥천군연맹회장기 풋살대회를 기념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제4회 옥천군연맹회장기 풋살대회에서 3위를 거둔 대풍.
뚫을 것이냐, 막을 것이냐.
옥천중학교 3학년 친구들이 모인 '발바닥키스' 2학년 때인 지난해에는 3학년 형들을 물리치고 중학생부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 시작하기 직전의 모습.
제4회 옥천군연맹회장기 풋살대회에서 3위를 한 옥천복지연합.
패스 받아라!
골키퍼가 필드 플레이어에게 공을 패스하고 있다.
뺏느냐, 빼앗기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득점 성공!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