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한혜원 선생님과 함께 진행 중인 동요로 만나는 세상의 녹음 현장이다.
게스트 한혜원 선생님과 함께 진행 중인 동요로 만나는 세상의 녹음 현장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송출되는 동요로 만나는 세상! 이번주(9월1일) 주제는 '숲속의 동물 가족 이야기'입니다.

살아가면서 나를 있는 그대로 믿어주는 한 사람만 곁에 있어도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깁니다. 간혹 시행착오를 겪고 일의 진행 속도가 느리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오롯이 꿈을 향해 걸어 갈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느새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동요 작곡가 한혜원 선생님께서 게스트로 함께 합니다.

"토끼와 거북이가 누가 더 빨리가나 내기를 하였더라도 나란히 함께 달려갔더라면 더 보기가 좋았을까요? 속도가 중요할 때도 있겠지만 때로는 속도 보다는 느리더라도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을 때가 많이 있을 겁니다. 친구와의 경쟁에서 이긴다 한들 마음이 그렇게 기쁘지는 않을 테니까요" 

<동요로 만나는 세상>에서는 청취자 여러분께 동요에 얽힌 이야기, 또 우리의 삶과 연관된 이야기, 또 추억하며 꺼내보는 이야기 등 다양한 세상의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동만세에서 하루의 쉼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동만세>는 매주 목요일 저녁 7~8시 방송, 저녁 8시 유튜브 업로드됩니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사연을 상시 모집 중입니다. 신청곡(동요)과 어렸을 적 추억담을 모집 중이니 유튜브 댓글이나 obn 인스타그램(@obn104.9)이나 오픈카카오채팅방을 통해 사연 남겨주세요. 전해주신 소중한 사연과 신청곡은 방송에 소개됩니다.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