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송출되는 동요로 만나는 세상! 8월25일(목) 기획 특집 '이수인 작곡가의 동요'로 진행되었습니다. 

내 마음의 꿈 하나! 낮에는 새가 되고/내 마음의 꿈 하나! 밤에는 별이 된다/책 읽을 때 꿈새는 어느 하늘을 날까?/밤하늘 어디에서 내 별은 반짝일까?/새야 새야 보고싶다 너와 함께 날고 싶다/별아 별아 만나고 싶다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아동문학가 김종영 님의 동시 '내 꿈 하나'입니다. 
이번주 동만세에서는 '이수인 작곡가의 동요'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솜사탕>, <외갓길>, <구름>, <둥글게 둥글게>, <아빠의 얼굴> 등 친숙한 노래로 청취자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82세의 일기로 돌아가신 이수인 작곡가의 1주기를 맞이하여 추모하는 마음으로 작곡가 이수인 선생님의 동요로 꾸며봤습니다. ‘진짜 행복은 마음의 부자가 되는 것’이라는 고 이수인 선생님의 말씀을 되새겨 보며 동만세 함께해요.”

<동만세>는 매주 목요일 저녁 7~8시 방송, 저녁 8시 유튜브 업로드됩니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사연을 상시 모집 중입니다. 신청곡(동요)과 어렸을 적 추억담을 모집 중이니 유튜브 댓글이나 obn인스타그램(@obn104.9)이나 오픈카카오채팅방을 통해 사연 남겨주세요. 전해주신 소중한 사연과 신청곡은 방송에 소개됩니다.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