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05:28 (월)
주식회사 풍림, 농기센터에 퇴비 1만포 기증
주식회사 풍림, 농기센터에 퇴비 1만포 기증
  • 조서연
  • 승인 2019.09.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가축분퇴비 1만포, 3천800만원 상당 기증
농기센터 ‘친환경 재배 농민들에게 전달 예정’
기증식 기념사진. 왼쪽부터 이재창 친환경농축산과장, 김태훈 대표, 김재종 군수, 김종원 부사장, 이재실 농업기술센터 소장, 선덕규 차장이다.

 옥천군에 친환경무공해퇴비 공장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풍림(대표 전경옥)에서 이달 3일 옥천군농업기술센터에 친환경가축분퇴비 1만포를 기증했다. 이는 약 3천800만원 상당의 기증이다.

 주식회사 풍림에서 퇴비를 기증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풍림에서는 올해 초에도 옥천군에 퇴비 1천포를 기증해 영생원이나 꽃길 화단조성사업에서 사용하도록 했다. 하지만 아무래도 ‘퇴비’를 가장 효율적이면서도 공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농업기술센터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증하는 양을 대폭 늘려 농업기술센터를 찾은 것.

 이날 참석한 김종원 부사장은 "옥천에 공장을 세운 지가 오래 되었다. 그동안에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옥천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 친환경농축산과 친환경농업팀 임민규 담당자는 “요즘 옥천군에서 친환경농업을 발전시키려고 노력 중이다. 기증받은 퇴비는 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서 농가별로 배분해서 친환경 재배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기증식 참석자 명단. ▲옥천군 △이재종 옥천군수 △이재실 농업기술센터 소장 △이재창 친환경농축산과장 ▲(주)풍림 △김태훈 대표 △김종원 부사장 △선덕규 차장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