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만든 작품들을 소개하는 김희수 매니저
아이들이 만든 작품들을 소개하는 김희수 매니저

2019년부터 문을 열었어요. 코로나가 유행을 하기 전에 시작했어요. 사실 큰 지역이 아니고서는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부족한 게 사실이잖아요? 지역의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운영을 시작하게 된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뿐만이 아니라 고등학생이나 성인분들도 종종 찾아오곤 하세요.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놀이가 다양해요. 어린아이들부터 중학생까지는 슬라임을 활용한 촉감놀이가 인가가 많고,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에게는 레고 놀이가 반응이 좋아요. 그 이외에도 비지, 비폼블럭 등 다양한 놀이거리들이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이 찾는 공간이다 보니 안전과 위생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실 수도 있는데 저희는 피부에 무해하다는 KCL(안전확인인증) 인증을 받고, 언제나 위생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방문하셨으면 좋겠어요.

매장 내부에 전시된 비즈 작품
매장 내부에 전시된 비즈 작품
질뻐기 블럭 이용 가격표
질뻐기 블럭 이용 가격표

매장에 있다 보면 종종 재미난 상황들이 있는데 가끔 아이들이 놀이에 심취를 한 나머지 집에 가지 않겠다고 때를 쓰는 아이들도 종종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보면 그걸 가지고싶어하는 것이 아이들 마음이잖아요? 그러다보면 그걸 꼭 가져가겠다는 아이들도 있는데 그래도 그런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걸 보면 저도모르게 웃음이 나오는것 같아요.

저희 매장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12시~7시, 주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열고 있어요. 월요일은 휴무고요. 아이들이 학교를 마치는 오후 2시~3시와 주말이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이 찾아오는 시간대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이 없다고는 할 수 없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옥천에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질뻐기 블럭 이용 가격표
질뻐기 블럭 이용 가격표

옥천이라는 곳에 아이들이 즐겁게 놀만한 공간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니까요. 그 자체로도 큰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다양한 촉감놀이는 아이들의 손 근육 발달과 창의력에도 좋다고 하니 다양한 놀이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는 질뻐기 블럭에 언제든 방문해 주세요.

옥천읍 삼양리 222-201, 3층, 0507-1326-0466 평일 오후12시~오후7시, 주말 오전10시30분~오후7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