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오전 코로나19 검사를 한 옥천군 자치행정과 A팀장과 B팀장이 오후5시께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옥천군에 따르면 A팀장의 배우자 역시 양성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감염경로와 동선은 확인 중에 있다

[속보2] 이원중 교사 1명 코로나19 확진

이원중학교 교사 A씨가 오늘(19일) 오후 2시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원중에 따르면 A교사는 전날(18일) 확진 판정을 받은 자녀에게 감염됐다. A교사 자녀는 대전 소재 고등학교 재학 중이다. A교사는 오늘 출근하지 않았다. A교사 확진에 따라 이원중은 자체 방역조치를 하는 한편 등교수업이 아닌 원격수업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이원중학교 유영철 교장은 “오전 중 학교 자체 방역조치를 끝냈다. 전 교직원 및 학생 코로나19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늘(19일) 오후 2시께 이원중 한 교사(대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원중은 전직원, 전교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늘(19일) 오후 2시께 이원중 한 교사(대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원중은 전직원, 전교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속보1] 군 자치행정과 전 직원 코로나 검사 후 자가 격리

직원 2명 유증상, 자가검사키트 양성반응 
PCR 검사 결과 오후 4시께 나올 예정

19일 군청사 밖에 선별진료소가 마련됐다. 군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다.
19일 군 자치행정과 공무원 2명이 자가검사키트를 활용한 코로나19 검사 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 사무실은 페쇄됐고, 자치행정과 전 직원 역시 검사 후 자가격리 됐다.

옥천군 자치행정과 전 직원이 오늘(19일)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전원 자가 격리 됐다. 직원 2명이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자가검사키트 검사를 한 결과 양성반응을 보였기 때문이다. 옥천군보건소에 따르면 PCR검사 결과는 오후 4시께 나온다.

자가검사키트 검사 결과에 따라 직원 2명은 자가 격리돼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옥천군보건소는 선제적 대응을 위해 해당 직원의 부서인 자치행정과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자치행정과 직원 전원은 현재 퇴근 후 개별적으로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19일 군청사 밖에 선별진료소가 마련됐다. 군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다.2021년 4월 19일 월요일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