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고 학생들이 만드는 ‘행복한 성탄절’
산과고 학생들이 만드는 ‘행복한 성탄절’
  • 양수철 기자
  • 승인 2020.12.3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산과고 학생회, 전교생 대상 성탄이벤트 진행

충북산과고(교장 정성교) 학생들이 산타로 변신했다. 산과고 학생회는 성탄절을 맞아 전교생을 대상으로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 것. 코로나19로 올 한해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었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였다.

24일 등교시간에 맞춰 학교 앞에 모인 산과고 학생들과 교사들. 이들은 모자, 장갑 등 산타 복장을 하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직접 포장한 초콜릿, 과자 등 간식을 나눠줬다. 이벤트 장소에서는 흥겨운 캐럴음악이 퍼지는 한편, 한켠에는 학생들이 직접 만든 트리가 자리했다. 트리에는 코로나19가 지나가길’, ‘마스크를 벗고 싶어요’, ‘의료진 힘내세요등 새해 소망과 메시지가 적혀있었다. 선물을 주고 받는 학생들의 표정에서는 따뜻한 미소가 새어나왔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충북산과고 학생회 이기쁨(충북산과고2) 학생은 올해는 온라인 수업을 많이 진행해 친구들을 만날 기회가 적었다. 이번 이벤트를 친구들과 같이 준비하면서 교류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박하원(충북산과고2) 학생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간식을 준비했다. 분장하고 함께 간식을 나눠주니 재밌다고 말했다.

충북산과고 정성교 교장은 코로나19로 다들 위축돼있었는데 학생들의 이벤트를 통해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져 뜻깊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