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BBS 천성수 신임회장·오현금 신임여성위원장 취임

24일 청소년수련관 별관에서 제36회 옥천BBS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천성수회장(오른쪽) 및 오현금 신임 여성위원장이 취임했다.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나서는 (사)한국BBS충북연맹 옥천지회 신임회장에 천성수씨가, 여성위원장에 오현금씨가 취임했다.

24일 오후6시30분 청소년수련관 별관에서는 제36회 옥천BBS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규현 전임회장과 이재신 전임 여성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천성수 신임회장·오현금 신임 여성위원장을 격려하는 자리였다.

천성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들에게 우리의 미래가 있다. 역대 회장님들처럼 청소년들에게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신 신임 여성위원장은 “여성위원장으로서 회원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데 힘쓰겠다. 더불어 청소년들의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도 임명직 임원 승인 △신입지도위원 가입 △회원징계보고(개인 사정으로 10명 자퇴)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의 안건이 상정 및 의결됐다.

한편 BBS는 청소년 지원 및 후원을 하는 단체다. 다음은 감사패 및 공로패 등 수상 명단

▲충북연맹 회장 공로패 및 표창패 △이규현 △이재신 △채정심 ▲옥천군수 및 옥천군의회 의장 표창장 △전기홍 △권명자 ▲옥천경찰서장 감사장 △최용구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감사장 △김만호 △김애란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이규현 △이재신 △박상용 ▲최우수지도위원상 및 감사패 △이효선 △송석진 ▲BBS 장학금 전달 △조승민 △김기성 △육민성 △신태욱 △박도윤 

천성수 신임 회장
오현금 신임 여성위원장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