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청아카데미 어린이날 행사 열어
아자학교 비전력놀이공원에서진행

청청아카데미 사회적협동조합(공동대표 고갑준·박선옥)이 우리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다음달 5일 아자학교 비전력놀이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은 아자학교 비전력놀이공원의 모습.

[읍면소식-청성면] 청청 아카데미가 우리지역 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한다.

청청아카데미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청청아카데미, 공동대표 고갑준·박선옥)이 어린이날을 맞아 행사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우리지역 내 공식적인 어린이날 행사인 '옥천 어린이날 큰잔치'가 취소된 가운데 청청아카데미는 다음달 5일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

청청아카데미가 마련하는 어린이날 행사는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처음으로 아자학교 비전력놀이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난 3회 동안은 청산면복지센터 앞에서 행사가 열려왔다.

청청아카데미 회원들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행사 진행 비용을 십시일반하며 행사를 열어왔다. 어린이날 행사에는 놀이기구 체험, 기념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청청아카데미 고갑준 대표는 청산·청성 어린이들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맞이하길 바라고 있었다. 고갑준 대표는 "우리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무대를 만드는 등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여파가 있긴 하지만 야외활동을 하기 때문에 걱정은 없을 거라고 본다. 아자학교에서 우리지역 어린이들이 어린이날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갑준 대표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