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옥천군 다목적회관서 옥천읍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 열려
이상만 신임 대장 "옥천읍 치안안정을 위해 솔선수범하겠다"

 3일 옥천군다목적회관에서는 옥천읍자율방범대 제27·28대 대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나준엽 이임 대장이 임기를 마치고, 이상만 신임 대장이 취임하는 자리였다. 사진은 이상만 신임 대장이 옥천읍자율방범대 정기를 흔들고 있는 모습.
 3일 옥천군다목적회관에서는 옥천읍자율방범대 제27·28대 대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나준엽 이임 대장이 임기를 마치고, 이상만 신임 대장이 취임하는 자리였다. 
 3일 옥천군다목적회관에서는 옥천읍자율방범대 제27·28대 대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나준엽 이임 대장이 임기를 마치고, 이상만 신임 대장이 취임하는 자리였다. 

 옥천읍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 안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옥천읍자율방범대. 옥천읍자율방범대의 새로운 리더가 탄생했다. 옥천읍 자율방범대장에 이상만 신임 대장이 취임했다.

 3일 옥천군다목적회관에서는 옥천읍자율방범대 제27·28대 대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전임 대장인 나준엽 대장이 임기를 무사히 마치고 물러나는 동시에, 이상만 신임 대장이 취임하는 자리였다. 이상만 대장은 앞으로 임기 2년 동안 옥천읍자율방범대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옥천읍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자율방범대원 및 주민 60여 명이 모여 나준엽 대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이상만 신임 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나준엽 이임 대장은 이임사에서 “나이로 치면 한참 후배인데도 많은 대원분들이 ‘대장님’이라는 칭호로 존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단체장님들과 선배님들 덕분에 맘 놓고 자리에서 물러날 수 있을 것 같다. 이상만 신임 대장님이 자율방범대를 더욱 발전시키실 거라고 믿는다. 이상만 대장님께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만 신임 대장은 자율방범대 활동뿐만 아니라 적십자봉사회 봉사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상만 대장은 취임사에서 “범죄 없는 마을로 모든 주민이 안심하고 잘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게 자율방범대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옥천읍을 사랑하는 대원님들 덕분에 힘을 얻는다. 더불어 역대 대장님들의 봉사와 개개인의 영향력으로 인해 지역사회 발전했다고 생각한다. 옥천읍 치안안정을 위해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감사장 및 표창장 수상 명단

▲옥천경찰서장 감사장 △나준엽

▲옥천군수 감사패 △나준엽 △김현수

▲옥천군의회 의장 표창장 △나준엽 △오은길

▲옥천읍 자원봉사센터장 표창 △나준엽 △김홍겸

▲공로패 △나준엽 △김현수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