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연말시상식 개최
40여개분야 100여명에게 표창 및 상장과 상금 전달
김재종 군수 "거저 주어진 성과 아냐…수상자 모두 축하"

지난달 30일 2019년도 연말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공무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옥천을 빛낸 유공자들에게 표창 및 상장, 상금이 전달됐다.
지난달 30일 2019년도 연말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공무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옥천을 빛낸 유공자들에게 표창 및 상장, 상금이 전달됐다.

축하하는 사람들의 목소리, 꽃다발의 향기로 하루가 가득 메워진다. 지난달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연말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공무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0여개 분야 100여명에게 표창 및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시상식은 수상분야 별로 호명 후 김재종 군수가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달식 후에는 꽃다발을 전달받으면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대리전달이 진행됐다.

민원처리유공자로 선정된 산림녹지과 산림보호팀 장영준 주무관은 “어떻게 받았는지는 잘 모르지만 담당부서에서 관련자료를 기반으로 추천해주신 것 같다”며 “표창을 계기 삼아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군정발전 유공 이장 표창을 수상한 안내면 답양리 이요셉 이장은 “안내면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지역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해서 추천해주신 걸로 알고 있다”며 “면을 대표해서 받았으니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일 개인사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면 공무원이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재종 군수는 “이런 성과는 거저 주어진 것이 아니다. 수상하신 공직자와 주민들에게 모두 축하드린다”며 “경자년에도 원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한국자유총연맹 옥천군지회 △박수경 △김대영 △정명희 △전찬열 △정종호 △이태일 △배명숙 △김기현 △정종관 △정태영 △이대겸 △노진선 △이범열 △유헌영 △현영진 △김연용 △정진용△이요셉 △천삼희 △이유이 △성락호 △김종범 △박희정 △박미영 △강설희 △고명선 △진흥식 △한영종 △신영환 △강은주 △염미숙 △임금순 △임미리 △정지연 △신지연 △강형근 △한재헌 △김년순 △조광휘 △유영권 △강대기 △설용선 △김기호 △곽인상 △방한석 △우진전기 주식회사 △태산기계공업 주식회사 △기우근 △김순남 △이용관 △최경운 △강건모 △김병세 △윤보중 △안경호△이만수 △신선혜 △옥유선 △임희자 △하정아 △손대환 △정수연 △김윤선 △김혜림 △이소리 △경원환경㈜ △㈜한일개발공사 △박향자 △김경하 △조도연 △도재선 △곽경준 △윤은영 △박효선 △최영찬 △옥천군보건소 △옥천군 △고운하 △김태호△김나연△양규석△변효섭 △박상범 △심영은 △박인정 △김상환 △배대열 △육혜수 △유미정 △이기운 △금종수 △김선영 △윤석순 △김민숙 △조인희 △장영준 △김승범 △홍윤희 △김지혜 △이태흔 △이택순 △정진아 △곽민혜 △고재민 △신정균

쌓여있는 표창과 상장들.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