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동이면주민자치위 임원선출도 이뤄져
8일 오전 11시 동이면 다목적회관서 진행

8일 오전 11시 동이면 다목적회관에서 제10기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박용길 위원이 선출됐다.

제10기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에 박용길 위원이 선출됐다. 박용길 위원장은 제9기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끈 데 이어 2022년까지 한번 더 동이면을 위해 일하게 됐다.

8일 오전 11시 동이면 다목적회관에서 '2020년 1월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이 개최됐다. 이날 동이면은 제10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2020년 1월1일~2022년 12월 31일)을 위촉하는 동시에 위원장을 비롯한 임원진을 선출했다.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에는 박용길 위원이 선출됐다. 제9기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직을 맡은 박용길 위원장과 주종근 부위원장이 추천된 가운데 주종근 부위원장이 위원장직을 양보한 결과다. 이외 부위원장에는 제9기와 동일하게 주종근 위원이 연임에 성공했고 감사에는 정귀영 위원이 선출됐다.

동이면주민자치위원회 박용길 위원장은 "올해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자치회로 전환이 예상되는 과도기다. 그만큼 10기 주민자치위원회는 중요한 과제를 맡은 것이다"며 "9개 읍면 중 소문난 주민자치위원회, 모범이 되는 주민자치위원회를 만들기 위해 모든 위원들이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사와 분과별(운영·사회·홍보 분과) 회장은 위원장이 지목할 예정이다. 

다음은 제10기 동이면주민자치위윈회 위원 명단.

△박용길 위원장 △주종근 부위원장 △정귀영 감사  △김선분 위원 △김병응 위원△이낙순 위원 △어용순 위원 △이봉옥 위원△김재숙 위원 △전명자 위원 △김숙자 위원 △조도순 위원 △오옥순 위원 △배기수 위원 △김서헌 위원 △박점분 위원 △이상택 위원 △김태형 위원 △신금선  위원 △김정숙 위원 △조기현 위원(신규) △최하영 위원 (신규) △조환순 위원 (신규) △황한수 위원 (신규) △김승현 위원 (신규) △김연용 고문 △김철종 고문

8일 오전 11시 동이면 다목적회관에서 '2020년 1월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이 개최됐다
8일 오전 11시 동이면 다목적회관에서 '2020년 1월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이 개최됐다

 

저작권자 © 옥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